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세로형
반응형
반응형
728x170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휴가가 찾아오면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그동안 내가 직접경험했던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소개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기때문에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곳 지금부터 신나는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1. 강정천물놀이

 

시원한 여름여행을 맞이하고 싶다면 강정천에서 물놀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라산 천연 암반수가 사시사철 흐르는 곳 특히 무더운 여름 맑은 물을 만끽하면서 물놀이 장소로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매년 여름이 되면 도민들이 찾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물이 너무 차가워서 아이들은 물놀이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성인이 저도 오금이 저릴정도로 정말 물이 차가웠기때문입니다. 

 

 

물이 맑아서 은어들이 서식하고 있는 곳 여름시즌이 시작되면 이렇게 평상에 앉아서 백숙을 먹으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8월 제주가볼만한곳 10곳 으로 변모합니다. 

 

 

물이 깊기때문에 남녀노소 성인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구명조끼를 입고 수영을 꼭 해야하겠습니다. 

 

 

한라산 천연 암반수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물놀이 장소 입니다. 

 

 

2. 곽지해수욕장

 

제주도 핫한 해수욕장 여름 폭염이 찾아오면 많은 피서객이 찾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수많은 해변들중에서 제주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이기도합니다. 

 

구릉과 마을에 둘러싸인 곽지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맑고 깨끗한 바닷물 부드러운 해안선이 잘 어우러진 다채로운 풍경을 만끽하면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가족휴양지입니다. 

 

 

눈으로만 보아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곽지 해수욕장입니다. 

 

 

 

3. 금능해수욕장

 

비양도의 비경을 정면에서 감상하면서 해수욕을 만끽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협제해수욕장과 함께 제주 최대의 해수욕장으로 알려진 곳 입니다. 

 

수심이 얕고 물도 따뜻해 해수욕하기 좋은곳 입니다. 흰모래와 조가비가 섞여 길게 뻗은 모래사장이 특히나 아름다운 곳으로 해질무렵 낙조의 경관이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곳 이기도 합니다. 

 

 

여름시즌이 되면 정말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 입니다. 아름다운 바닷색이 돋보이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근처여행지로는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 있습니다. 

 

 

4. 코난비치

 

요즘 뜨고 있는 숨은 명소 입니다. 맑은 제주 바다에서 유유자적 물놀이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코난비치는 예로부터 도민들 안다믄 스노클링 명소라고 합니다.

 

저도 소문을 듣고 작년에 다녀왔는데 묽이 맑고 수심이 얕아 스노클링 또는 튜브타고 놀기 좋았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해수욕장이 아니기때문에 샤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없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여유로운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코난비치입니다 .

 

 

5. 탱크야놀자

 

제주의 오름을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바로 한라산 중턱 우거진 숲과 나무로 둘러싸인 길을 ATV 씽씽 달리는 체험을 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울창한 숲과 넓은 들판이 어우러진 곳을 신나게 달려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탱크야 놀자는 말 그래돌 액티비티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ATV를 타고 들판과 숲길을 달리면 됩니다. 제주에서도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1인당 4만원, 2인 5만원 이며 최대 2인 탑승이 가능합니다. 평균 30분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곳 저곳을 달리다보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라갑니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희열을 느꼈던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6. 리틀프린스 뮤지엄

 

대한민국 유일하게 어린왕자를 테마로한 전시관입니다. 리틀프린스 뮤지엄은 생택쥐페리의 역사가 숨쉬는 곳으로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한 테마공간입니다. 

 

소설 속 철학적 의미를 재해석한 공간으로 어릴적 어린왕자 책을 읽었던 분이라면 다시 동심속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각층마다 볼거리가 다야합니다. 작품 속 명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비로운 느낌이 나는 공간도 있어 이곳 저곳 재미가 쏠쏠한 뮤지엄입니다. 

 

 

특히 8월 더운 여름 실내에서 시원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7. 머체왓숲길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길 머체왓입니다. 제가 처음 방문했을 당시만해도 잘 알려지지 않아 숨은명소와 같은 곳이었는데 언제부터 TV 여행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이제는 전국민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숲길이 되었습니다. 

 

나홀로 나무가 특히 아름다운 곳 입니다. 공간이 넓어 여행객이 많아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20분 정도 걷다보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숲을 만나볼 수 있는 건강 여행지입니다. 

 

 

혼자 앉아서 조용히 여유를 부릴 수 있는 머체왓숲길 참 좋습니다. 

 

 

풍경 하나만으로도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곳 제주 그대로의 자연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8. 용머리해안

 

산방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사계절 아름답지만 특히 여름철 풍경이 아름다운 용머리해안은 가고싶다고해서 무조건 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물이 많이 찼거나 파고 즉 파도가 높으면 절대 입장을 할 수 없는 곳으로 수천만년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는 용머리해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9. 수월봉, 엉알해변길

 

아름다운 해안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수월봉 그리고 엉알해변길입니다. 제주 서쪽에 자리잡고 있어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해질무렵 방문하면 더욱 좋습니다. 

 

 

엉알해변길에서 수월봉까지 2KM 정도의 해안이 바다와 바로 접해 있어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유네스코세계유산 지질공원으로 지정될만큼 자연의 위대함을 엿볼 수 있는 수월봉 그리고 엉알해변길입니다. 

 

 

10. 카페 글렌코

 

여름에는 수국, 유럽수국, 가을 핑크뮬리, 겨울 동백꽃이 아름다운 곳 카페 글렌코는 제가 제주여행을 갈때마다 찾는 카페입니다. 음료 한 잔을 주문하면 아리따운 꽃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페 공간이 워낙 넓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제주도하면 역시 꽃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상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울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여행지

울진 가볼만한곳 마음이 시원해지는 탁 트인 바다와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 동해안 최고의 자연풍경을 자랑하는 등기산스카이워크에서 아름다운 여행을 해보셨으면 좋은 마음에 울진 가볼만한

heaven.yamedoo.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