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여행
- 2023. 7. 28. 21:12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휴가가 찾아오면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그동안 내가 직접경험했던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소개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기때문에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곳 지금부터 신나는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1. 강정천물놀이
시원한 여름여행을 맞이하고 싶다면 강정천에서 물놀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라산 천연 암반수가 사시사철 흐르는 곳 특히 무더운 여름 맑은 물을 만끽하면서 물놀이 장소로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매년 여름이 되면 도민들이 찾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물이 너무 차가워서 아이들은 물놀이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성인이 저도 오금이 저릴정도로 정말 물이 차가웠기때문입니다.
물이 맑아서 은어들이 서식하고 있는 곳 여름시즌이 시작되면 이렇게 평상에 앉아서 백숙을 먹으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8월 제주가볼만한곳 10곳 으로 변모합니다.
물이 깊기때문에 남녀노소 성인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구명조끼를 입고 수영을 꼭 해야하겠습니다.
한라산 천연 암반수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물놀이 장소 입니다.
2. 곽지해수욕장
제주도 핫한 해수욕장 여름 폭염이 찾아오면 많은 피서객이 찾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수많은 해변들중에서 제주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이기도합니다.
구릉과 마을에 둘러싸인 곽지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맑고 깨끗한 바닷물 부드러운 해안선이 잘 어우러진 다채로운 풍경을 만끽하면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가족휴양지입니다.
눈으로만 보아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곽지 해수욕장입니다.
3. 금능해수욕장
비양도의 비경을 정면에서 감상하면서 해수욕을 만끽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협제해수욕장과 함께 제주 최대의 해수욕장으로 알려진 곳 입니다.
수심이 얕고 물도 따뜻해 해수욕하기 좋은곳 입니다. 흰모래와 조가비가 섞여 길게 뻗은 모래사장이 특히나 아름다운 곳으로 해질무렵 낙조의 경관이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곳 이기도 합니다.
여름시즌이 되면 정말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 입니다. 아름다운 바닷색이 돋보이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근처여행지로는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 있습니다.
4. 코난비치
요즘 뜨고 있는 숨은 명소 입니다. 맑은 제주 바다에서 유유자적 물놀이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코난비치는 예로부터 도민들 안다믄 스노클링 명소라고 합니다.
저도 소문을 듣고 작년에 다녀왔는데 묽이 맑고 수심이 얕아 스노클링 또는 튜브타고 놀기 좋았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해수욕장이 아니기때문에 샤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없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여유로운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코난비치입니다 .
5. 탱크야놀자
제주의 오름을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바로 한라산 중턱 우거진 숲과 나무로 둘러싸인 길을 ATV 씽씽 달리는 체험을 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울창한 숲과 넓은 들판이 어우러진 곳을 신나게 달려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탱크야 놀자는 말 그래돌 액티비티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ATV를 타고 들판과 숲길을 달리면 됩니다. 제주에서도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1인당 4만원, 2인 5만원 이며 최대 2인 탑승이 가능합니다. 평균 30분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곳 저곳을 달리다보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라갑니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희열을 느꼈던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6. 리틀프린스 뮤지엄
대한민국 유일하게 어린왕자를 테마로한 전시관입니다. 리틀프린스 뮤지엄은 생택쥐페리의 역사가 숨쉬는 곳으로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한 테마공간입니다.
소설 속 철학적 의미를 재해석한 공간으로 어릴적 어린왕자 책을 읽었던 분이라면 다시 동심속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각층마다 볼거리가 다야합니다. 작품 속 명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비로운 느낌이 나는 공간도 있어 이곳 저곳 재미가 쏠쏠한 뮤지엄입니다.
특히 8월 더운 여름 실내에서 시원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7. 머체왓숲길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길 머체왓입니다. 제가 처음 방문했을 당시만해도 잘 알려지지 않아 숨은명소와 같은 곳이었는데 언제부터 TV 여행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이제는 전국민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숲길이 되었습니다.
나홀로 나무가 특히 아름다운 곳 입니다. 공간이 넓어 여행객이 많아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20분 정도 걷다보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숲을 만나볼 수 있는 건강 여행지입니다.
혼자 앉아서 조용히 여유를 부릴 수 있는 머체왓숲길 참 좋습니다.
풍경 하나만으로도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곳 제주 그대로의 자연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8. 용머리해안
산방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사계절 아름답지만 특히 여름철 풍경이 아름다운 용머리해안은 가고싶다고해서 무조건 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물이 많이 찼거나 파고 즉 파도가 높으면 절대 입장을 할 수 없는 곳으로 수천만년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는 용머리해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9. 수월봉, 엉알해변길
아름다운 해안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수월봉 그리고 엉알해변길입니다. 제주 서쪽에 자리잡고 있어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해질무렵 방문하면 더욱 좋습니다.
엉알해변길에서 수월봉까지 2KM 정도의 해안이 바다와 바로 접해 있어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유네스코세계유산 지질공원으로 지정될만큼 자연의 위대함을 엿볼 수 있는 수월봉 그리고 엉알해변길입니다.
10. 카페 글렌코
여름에는 수국, 유럽수국, 가을 핑크뮬리, 겨울 동백꽃이 아름다운 곳 카페 글렌코는 제가 제주여행을 갈때마다 찾는 카페입니다. 음료 한 잔을 주문하면 아리따운 꽃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페 공간이 워낙 넓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제주도하면 역시 꽃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상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 2023.08.30 |
---|---|
8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0) | 2023.08.04 |
강원도 여행 갈만한곳 여행지 추천 마음대로 (0) | 2023.07.24 |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 2023.07.14 |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0)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