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해외 여행 추천 10곳

세로형
반응형
반응형
728x170

 

7월 해외 여행 추천

 

코로나때문에 그동안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자유롭게 해외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름하면 휴가 그리고 휴가하면 해외여행입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하고자합니다. 여행계획 고민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월 해외 여행 추천

 

☆홋카이도

 

1. 팜도미타

 

홋카이도 여름 여행하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여행장소 팜도미타입니다.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곳 그래서 찾았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여행지 팜도미타는 7월 중순에서부터 8월 초까지 향기로운 보라색꽃 라벤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먹어봐야 할 것으로 는 라벤다 아이스크림이 되겠습니다. 

 

 

무지개떡이 생각나는 곳 팜도미타는 정말 이로 말할 수 없을정도로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입이 쩍 하고 벌어지는 풍경을 맞이할 수 있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여행지 입니다. 

 

 

그냥 곳곳 풍경이 최고입니다. 8월 초 이후에는 해바리가 또는 얼래지, 산진달래 등 각양각색의 꽃을 만나볼 수 있기때문에 8월달에 가보셔도 좋은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2. 비에이패치워크길

 

홋카이도 패키지 여행당시 정말 잊지못할 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장소입니다. 누구나 방문하면 절대로 실망할 수 없는곳 비에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풍경이 아름다웠던 곳 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이 꾸밈없이 날 것 그대로를 만나볼 수 있는 비에이는 메밀 또는 옥수수 등 농작물을 재배하는 곳 입니다. 7월 ~ 8월 방문하게되면 순백의 하얀꽃을 자랑하는 메밀이 심어져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넓은 언덕을 지나면 이렇게 하늘을 맞닿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볼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 덕분에 마치 유럽여행을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홋카이도 풍경 모든 것이 아름다웠지만 특히 비에이에서의 맑은 날은 잊지 못할정도입니다. 

 

 

여행하기 편한 곳 홋카이도는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누구나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가족여행하기 딱 좋은 곳 입니다. 

 

 

3. 시키사이노오카언덕

 

팜도미타와 더불어서 인기 절정인 여행지 시키사이노오카언덕입니다.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가 되겠습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7월에서 8월이 가장 아름답다고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특히나 맑은 날에 방문하면 이렇게나 멋진 풍경과 함께 시키사아노오카 언덕에서 행복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노롯코 트랙터를 타고 이동하기때문에 전혀 힘들이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넓어서 걷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트랙터가 곳곳에 정차하기때문에 그때 그때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한 곳 보고 트랙터타고 이렇게 하면 되겠습니다. 

 

 

홋카이도 여름날에 가면 아무래도 자외선이 강하기때문에 자외선차단제는 필수입니다. 이렇게 설레였던 여행지 홋카이도 패키지 여행을 마치겠습니다. 

 

 

☆라오스

 

4. 블루라군

 

요즘 가장 핫한 여름 휴가지 라오스 블루라군입니다. 코로나 전에 다녀왔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이곳 역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라오스는 비엔티엔, 방비엥 등 즐길만한 여행지가 많았습니다. 그 중 가장 기억에 남은 곳은 신나게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었던 방비엥 블루라군입니다. 이미 tv 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제가 갔을때는 시원하게 비가 내리고 있어 물놀이를 더욱 즐길 수 있었습니다. 라오스하면 떠오르는 곳 블루라군은 물이 파랗고 맑아서 여행객들에게는 필수 여행코스입니다. 

 

 

물놀이 하면서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습니다. 바베큐도 마음껏 먹고 신나는 물놀이도 하고 아무튼 액티비티한 경험을 신나게 했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여행지입니다. 

 

 

블루라군 가장 인상적인 장면 높은 나무에서 점프입니다. 저는 나무까지만 올라갔지 점프를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무서웠습니다. 

 

 

라오스는 여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이렇게 시원한 물놀이와 짚라인, 버블카 등 액티비티한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기때문에 절대로 잊을 수 없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가 될 것 입니다. 

 

 

☆캄보디아

 

5. 앙코르와트

 

살면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곳 바로 내 인생 버킷리스트 앙코르와트입니다. 캄보디아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아직도 잊지못하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12세기 초에 건립되 이후로 5세기가 지날정도로 정글 속에 자취를 숨긴 유적지입니다. 복구가 불가능할 정도로 파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자적인 건축양식과 뛰어난 예술적 가치를 지닌곳 세계 건축물중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되는 유적지입니다. 

 

 

마치 영화속으로 들어온듯한 풍경을 자아내는 곳곳이 신비롭기만합니다. 1200개 사원이 있는 앙코르와트 일대는 전쟁 및 도굴로 상처를 입었지만 그래도 문화적 가치하만큼은 최고였습니다.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뿐만 아니라 수상가옥, 앙코르톰, 타롬, 반티에이스레이 등 꼭 둘러봐야할 유적장소 입니다. 

 

 

12세기 건축된 사원이라고 믿지 못할만큼 정교함을 자랑하는 앙코르와트 봐도 봐도 질리지 않습니다.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움이 사원 전체에 깃들어 있기때문입니다. 

 

 

캄보디아 여행당시 정말 특별했던 음식 악어고기입니다. 한 번 딱 먹어봤는데 그냥 닭고기맛이라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별거 없습니다. 

 

 

캄보디아 패키지 여행은 인생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습니다. 특히 타프롬에서의 하루는 잊을 수 없었습니다. 사원 위에 자리잡은 나무뿌리는 마치 사원의 벽면을 감싸않고 있어기때문에 잊지 못하겠습니다.

 

 

☆ 중국 북경

 

6. 자금성

 

정말 더웠지만 잊지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7월 해외 여행 추천 여행장소 입니다. 수년천의 역사가 깃든 북경 그리고 자금성은 현존하는 세계 최대의 고대 건축물중 하나입니다. 

 

그러기에 더욱 특별한 여행지입니다. 무려 700여개의 건축양식과 9999개의 방이 있는 엄청나 규모의 궁궐 절대로 다 둘러볼 수 없는 곳 입니다. 끝도 없는 황금색의 지붕과 기와 기둥이 고대의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살아있는 역사를 맛보는 것 같았습니다. 

 

 

7. 만리장성

 

세계 7대 미스터리 만리장성 정말 가고 싶었는데 갈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했었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아 힘들게 여행을 했었지만 그만큼 기억에 남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달에서도 보인다는 만리장성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중국 북경 고대 유적지뿐만 아니라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중국 소수민족의 문화와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던 서커스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는게 없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였습니다. 

 

 

☆ 중국 구이양

 

8. 황과수폭포

 

넓디넓은 중국에서도 제일의 위용을 자랑하는 폭포입니다. 중국은 물록 아시아에서 가장 큰 폭포라고 하니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라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장소 입니다. 

 

폭포도 아름다웠지만 주변 풍광은 한폭의 동양화처럼 멋지고 웅장하였습니다. 평균 해반 900미터 이르는 첩첩산중에 물이 쏟아져 내리며 황과수 안에는 총 18개의 크고 작은 폭포가 있어 폭포 구경을 원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웅장한 소리와 함께 경쾌하게 떨어지는 물줄기 바로 황과수폭포입니다. 

 

 

성수기라서 그런지 워낙 많은 관광객이 많아 제대로 감상하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중국 사람 정말 많습니다. 

 

 

9. 은목걸이폭포

 

이곳은 황과수폭포를 지나게 되면 만나볼 수 있는 은목걸이폭포입니다. 마치 은목걸이를 연상하게 한다고 해서 이렇게 붙여졌다고 합니다. 황과수폭포를 처음에 봐서 그런지 대단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조금 위험해보이는 케이블카를 타고 이곳 저곳을 둘러보기 좋습니다. 

 

 

이곳은 마령하협곡입니다. 협곡길이는 75km 높이 120~ 180m 정도에 이르는 깎아지른 듯한 기암절벽에 또 한 번 놀라게 되는 풍경 맛집입니다. 

 

 

10. 만봉림

 

구이양 마지막 여행지 만봉림은 1만 여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숲을 이룬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멋지고 웅장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입니다. 

 

 

시골의 아름다운 경치도 보고 웅장한 자연도 느껴보고 힐링이 되었던 구이양 여행이었습니다. 

 

 

이와 같이 더운 여름을 한 방에 날려줄 7월 해외 여행 추천 명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올 여름 휴가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